본문 바로가기
일상다반사

강동구 굽은다리역 맛있는 타코야끼 발견! - 줄서서 먹는 바른타코야끼 (바른야끼)

by 숭토또 2023. 2. 10.
반응형

바른타코야끼

얼마 전 발견한 타코야끼집, 바른타코야끼입니다.

지하철 굽은다리역 내에 있는 곳으로 자연산 문어를 큼직하게 넣은 타코야끼 맛집입니다.

 

"진짜 문어를 넣어야 진짜 타코야끼다"

 

바른타코야끼 - 강동구 타코야끼 맛집.

줄서서 먹는 타코야끼 맛집

바른타코야끼 - 타코야끼 가격 정보

 

제가 처음 방문했던 몇주 전에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.

근데! 어제 저녁쯤 굽은다리역을 지나가다 타코야끼가 생각나서 들리니 사람들 대기가 엄청 많더라고요.

역시 맛있는 건 인기가 많다...!!

 

바른타코야끼 - 하나 하나 정성껏 만들어지는 타코야끼

바른타코야끼는 매장 앞에서 직접 타코야끼를 만드시는 모습을 보니 자동으로 걸음이 멈춰지고 쳐다보게 되더라고요.

먹음직스러운 타코야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었어요.

 

바른타코야끼가 특별히 맛있는 이유는?

바른 타코야끼가 특별한 이유는 재료에 있습니다.

바른 타코야끼는 자연산 문어를 큼직하게 집어넣은 진짜 타코야끼라는 거!

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.

바른타코야끼 - 진짜 문어를 넣었다.

내가 먹은 후기는?

저도 바른타코야끼 앞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.

 

짜잔! 이것이 바른타코야끼 포장 용기!

바른타코야끼 - 나를 기다리는 타코야끼들

저는 포장을 들고 반려견과 격하게 산책을 해서, 타코야끼가 조금 식고 한쪽으로 몰리긴 했어요.

그래도! 엄청 맛있다는 것!

바른타코야끼 - 산책 후 먹는 타코야끼는 맛있다.

조만간 한 번 더 먹으러 가봐야겠어요!

 

또 보자 타코야끼!

반응형

댓글